scheidplatz에서 도보 5분

독일 dm Glückskind 임신부 등록하기! 본문

독일, 뮌헨/일상

독일 dm Glückskind 임신부 등록하기!

vognvogn 2016. 10. 13. 22:04

안녕하세요 Hilda입니다 :)

 

사실은 저희도 드디어 아기가 생겨 이제 슬슬 출산준비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중이에요.

 

이제 23주차인데 입덧도 끝나고 꽤 살만해졌네요 ㅎㅎ

지금 열심히 놀아야겠어요!

 

혼자서 이것 저것 알아보던중 좋은 정보가 있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해요.

 

독일에 여행 한번이라도 오셨던 분들은 'dm'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텐데요

 

이곳 홈페이지에 가서 임신부 등록을 하거나 아이가 있다고 등록을 하면

쿠폰북과 선물을 준대요.

 

그래서 저도 냉큼 등록을 해봤어요


 

https://www.dm.de/



 

우선 dm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메뉴 오른쪽에 보면 노랑 빨강으로 Glückskind라고 써있는 곳이 있어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Jetzt Kostenlos registrieren' (지금 무료등록) 으로 들어갑니다.

화면 아래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 나오구요.

 

사진 왼쪽에 보이는 선물상자는 아기 낳으면 준다고 해요.

(사실은 저것이 갖고싶었다는ㅋㅋ)

 

등록과정은 개인정보가 있어 생략했어요~

이름이랑 주소 생년월일 출산예정일 등을 넣고

첫째아이가 있으신 경우엔 첫째아이 생년월일도 넣으실 수 있어요.

(아이가 있으면 또 다른 혜택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등록과정은 굉장히 쉽고 간단하니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입 후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오면 확인절차를 거쳐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 후,

 

글뤽스킨드 메뉴에 보면 Meine Coupons(내쿠폰) 보이시죠?

 

클릭해서 들어가면......

 

 

Coupons에 1개의 쿠폰이 있다고 나오네요.

 

처음에 누구에게나 2장의 쿠폰을 주는데요 저는 이미 한장을 썼답니다.

 

쿠폰을 클릭하면 PDF로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기본적으로 임신부에게 주는 두장의 쿠폰은

 

1. dm 10%할인쿠폰

 

2. Willkommenmappe

 

입니다.

 

저는 10%쿠폰은 아직 사용하지 않았구요

어제 마페만 받아왔어요.

 

가까운 dm 매장 계산대에 가셔서 쿠폰을 주면 마페를 바로 줘요.

 

 

일단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 좀 별로라는...ㅋㅋㅋ)

 

 

제가 마페를 받아온 이유는 안에 쿠폰이 있다고 들어서였어요.

펼쳐보니 이렇게 되어있었고

 

총 4권의 종이뭉치(?)가 있었습니다.

 

그 중 왼쪽 아래가 쿠폰북이에요.

 






먼저 쿠폰북을 살펴보면...

 

임신기간동안 필요한 것들(임신부오일, 영양제 등)에 대한 쿠폰이 있고

심지어는 매니큐어 쿠폰도 있더라구요.

 

그냥 막 넣어놓은 듯;;;;

 

저는 이미 영양제도 구매해서 먹고있고

오일도 다른제품을 사용중이어서

딱히 제 눈에 둘어오는 것은 없었어요.

 

쿠폰들은 생각보다 할인율도 적어서 조금 실망했어요....ㅠㅠ

 

아기 세제나 로션 같은것도 있더라구요.

제가 받은것은 유효기간이 내년 9월까지로 되어있어서

일단은 가지고 있다가 내년에 구매해도 될것 같아요.

 

오른쪽에 보이던 두권의 노트(?)중 한권은

임신기간동안 이것저것 기록할 수 있는 노트인데

 

병원가면 몸무게나 Mutterpass에 기록해주기때문에

제가 따로 할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아기 사진 붙일 수 있는 자리도 있구요

 

가족사진(?)을 붙이라고 ㅋㅋㅋㅋ

 

임신 중기에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해줬어요.

 

다른 한권에는 임신기간동안 필요한 정보들이 있지만

광고가 반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Mappe는 별로였어요 ㅠ

완전히 광고책....ㅠ

저의 기대는 무너졌지요.

 

하지만 저에게는 아직 10% 쿠폰이 남아있어요!

이거라도 꼭 받으셔요 여러분!

 

 

 

Comments